본문 바로가기

사소한 메모

to do list

 

읽은 책 정리

 

* 김중혁 - 당신의 그림자는 월요일

* 한강 - 소년이 온다

* 기획의 정석

* 런던, 나의 마케팅 성지순례기

* 긍정의 배신

*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

* 습관의 힘

* 건축에게 시대를 묻다

* 기적을 이룬 나라 기쁨을 잃은 나라

*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

* 이상한 나라의 경제학

* 조르바를 춤추게 하는 글쓰기

* 도시기획자들

* 나는 항상 패배자에게 끌린다

* 대통령의 글쓰기

*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

* 스토리텔링 애니멀

* 꾿빠이, 이상

* 김혜리 - 진심의 탐닉

* 김훈 - 너는 어느쪽이냐고 묻는 말들에 대하여

* 밥벌이의 지겨움

* 책 사용법

* 그들은 한 권의 책에서 시작되었다

* 너의 세계를 스칠 때

* 이상문학집

*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하다

* 뭐라도 되겠지

 


 

사거나 읽고 싶은 책 정리

 

* 회사 가기 싫은 날

* 내가 엄마의 부엌에거 배운 것들

* 필립 로스 - 울분 / 에브리맨

* 야마다 에이미 - 학문 / 풍장의 교실

* 시골 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

* 신호와 소음

* 황선미 - 뒤뜰에 골칫거리가 산다

* 마음에 박힌 못 하나

* 애도하는 미술

* 우리가 보낸 순간

* 꼬리 치는 당신

* 레이먼드 챈들러 - 나는 어떻게 글을 쓰게 되었나

* 우리 삶이 춤이 된다면 (갖고 있던 책을 친구에게 주고, 다시 샀는데 이것도 어쩌다 보니 친구에게...)

* 자유로서의 발전

* 언어 감각 기르기

* 이문재 - 지금 여기가 맨 앞

* 젊은 기획자에게 묻다

* 뉴욕 비즈니스 산책

* 나는 나에게 월급을 준다

* 작은 회사 사장의 전략

* 삼성의 임원은 어떻게 일하는가

* 아마존,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

* 다윗과 골리앗

* 심플하게 산다

* 백석 평전

* 감정을 읽는 시간

* 그의 슬픔과 기쁨

* 세계 최고의 학교는 왜 인성에 집중할까

* 나는 무적의 회사원

* 소셜픽션 지금 세계는 무엇을 상상하고 있는가

* 무엇으로 읽을 것인가

* 이중섭 평전

 

 


 

호주에 있는 윰언니에게 보낼 책들

 

 

 

'사소한 메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티스토리 초대장 배포  (2) 2014.07.01
티스토리 초대장 배포  (18) 2014.05.26
2012 책, 책, 책을 읽읍시다!  (0) 2012.02.01